Lots Of Money

사모예드 가격 얼마정도 할까? 본문

동, 식물 정보

사모예드 가격 얼마정도 할까?

관리자 ˙ 2016. 9. 20. 18:33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사모예드 가격 , 사모예드에 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애견에 관심이 많으시분들도 한번씩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 사모예드란? >



사모예드는 정말 인기많은 견종중 하나입니다. 우아한 순백의 털을 자랑하고 스피츠류 견종답게 날렵한 이미지와 쾌활한 느낌을 주는 견종입니다.



새끼때에는 또 얼마나 순박하고 예쁘게 생겼는지, 마치 아기 북극곰이 연상될정도로 귀여운매력이 넘쳐흐릅니다. 



사모예드는 시베리아가 원산지이며, 원래 썰매를 끌던 개였습니다. 추운환경에서 자라던 동물이므로 추위를 잘 타지않죠.

같은 대표적인 썰매견으로는 시베리아 허스키 , 말라뮤트 등이 있는데, 모두 추운 환경에 잘 적응하도록 진화된 견종들입니다.

다만 더위를 좀 잘 탈 수 있겠죠^^ 

사모예드의 성격은 쾌활하며 애교와 재롱이 많습니다. 체력도 굉장히 좋기때문에 잘 뛰어놀며 사람과의 친밀도도 좋은 견종입니다.

만약 어떤 종류의 강아지를 골라야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사모예드를 키우시면 정말 좋으실듯합니다. 





다만 사모예드는 중형견이기때문에 어느정도 덩치도 있고 털이 굉장히 풍성한 개입니다. 

털빠짐이 어느정도 있기때문에 기관지가 약하시거나 털의 색도 하얀색이라 검정색옷을 주로 입으실때는 관리를 철저히 하셔야겠습니다. 

장모종이기때문에 빗질을 자주자주 해주셔서 관리해주세요~


덩치도 있지만 성격이 쾌활하기때문에 너무 좁은집에서 무리하게 키우시기에는 부담이 많이 가실겁니다. 

산책도 자주자주 시켜주셔야 스트레스를 안받겠죠??



< 사모예드의 분양가 >



사모예드의 가격은 어느정도 될까요!?



보통 사모예드의 분양가는 대략 40만원 ~ 70만원 내외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혈통이 좋고, 외적으로도 더욱 우수하면 70만원 이상 가격이 책정이 되기도 합니다.

혈통이 정말 뛰어난 쇼독 급은 분양가가 수백만원을 호가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렴한 금액으로도 충분히 예쁜 사모예드를 분양받으셔서 키우실 수 있기때문에 너무 가격적으로 부담을 갖으실 필요가 없을 것같네요.




항상 이곳저곳 정보를 많이 알아보셔서 훌륭한 분양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